본문 바로가기

영화_느낌

선오브갓(Sun of God) _2014

스토리는 이미 알고 있었지만, 그 느낌이 적었다고나 할까..

영화를 보면서 느낌에 빠질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다.

제자들의 모습에도 초점이 맞추어져서 더 그런 가 싶기도 하고

영화을 보는 관객에 집중, 지나치게 미화하거나 각색하지 않아서 일 수도 있겠다.

그래서인가 다큐를 보는 것 같은 느낌도 있었다.

^^^^^^^^^^^^^^^^^^^^^^^^^^^^^^^^^^^^^^^^^^^^^^^^^^^^^^^^

 

 

줄거리

전세계 최고의 베스트셀러 '바이블' 무비!

대제국 로마로부터 박해받는 이스라엘 민족.
 그들에게 구원과 믿음을 전파하며 세상의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못박힌 역사를 바꾼 예수 그리스도의 이야기.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사랑을 만난다!

[HOT ISSUE 1]
 전세계인의 ‘바이블’ 성경!
 노아의 방주, 모세의 기적, 그리고 오병이어의 기적까지!
 예수 그리스도의 행적을 스크린으로 직접 경험한다!
 
 성경, 즉 ‘바이블’은 어떤 분야에서 지침이 되는 책을 일컫는 말로 쓰일 정도로 높은 권위를 자랑하는 도서이자 기독교의 최고 경전으로 꼽힌다. 또한 기독교인이 아닌 사람들에게도 삶의 지침서로서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이다. 이러한 성경은 기원전 1,000년부터 기원후 2세기에 이르는 기간 동안 20가지 서로 다른 직업을 가진 약 40명의 저자들을 통해 기록된 책 66권의 묶음으로 이뤄져 있다. 이렇듯 인류 역사상 가장 방대한 이야기인 성경을 고스란히 스크린으로 옮겨 온 영화 <선 오브 갓>은 그 자체만으로도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 중 <선 오브 갓>에서 가장 눈 여겨 볼 것은 성경 속 이야기를 누구나 이해하기 쉽고 흥미롭게 그려냈다는 점이다. 영화의 초반부는 ‘노아의 방주’, ‘모세의 기적’ 등을 압도적인 스케일과 시선을 사로잡는 영상으로 재현시켜 감탄을 자아낸다. 이후 ‘아브라함’과 ‘다윗’ 등 성경에서 빼놓을 수 없는 주요 인물들을 차례로 등장시키며 방대한 스토리를 속도감 있는 전개로 흥미진진하게 담아냈다. 특히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부터 부활은 여느 작품보다도 그 내용들을 충실히 보여준다. 예루살렘으로 향하던 예수가 어부 베드로를 만나 만선을 이루거나, 중풍 환자를 걷게 하는 등 성경에 기록된 기적들을 오롯이 보여주며 눈길을 끈다. 또한 죽은 자를 걷게 할뿐만 아니라 5개의 떡과 2마리의 생선으로 수 천명의 굶주림을 잊게 만들었다는 이야기들은 사실적인 특수효과와 배우들의 열연을 통해 생생하게 표현되어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이렇듯 흥미로운 스토리와 아름다운 영상으로 완성된 <선 오브 갓>은 관객들에게 아주 특별한 경험을 안겨줄 것이다.

 

** 출처 : 네이버

'영화_느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루재스민(2013.09)_영화 느낌  (0) 2014.05.20
집으로 가는 길(2013.11)  (0) 2014.05.16
우아한 거짓말(2014.03)_영화 느낌  (0) 2014.03.15
겨울왕국(2014.1)_영화 느낌  (0) 2014.02.03
소원(2013. 12) _영화 느낌  (0) 2014.01.06